결제 사이트와의 통합으로 코드엠샵 회원은 로그인 후 글작성을 진행 해 주시고,

결제 플러그인 사용 및 설정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매뉴얼 사이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 및 개선사항을 접수 해 주세요.
결제 플러그인 사용 및 설정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매뉴얼 사이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게시글은 3개 답변과 2명 참여 했으며, 마지막으로 1 달 전에 코드엠샵에 의해 업데이트 됐습니다.
4 글 보임 - 1 에서 4 까지 (총 4 중에서)
  • 글쓴이
  • #53262
    전규현
    참가자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는 됩니다.

    PGALL에서 카카오페이 결제수단에 “정기결제”도 포함했고,
    결제수단노출제어에서 해당 상품의 결제수단을 “[테스트] 카카오페이 정기결제”로 지정을 했습니다.
    그런데, 최종 결제 단계에서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주에 가능한 지불 방법이 없는 것 같습니다. 도움이나 다른 조정이 필요하시면 저희에게 연락해주세요.”

    나이스페이도 동일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감사합니다.

    • 이 게시글은 전규현에 의해 1 달, 1 주 전에 수정됐습니다.
    #53268
    코드엠샵
    키 마스터

    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비밀댓글로 사이트 관리자 접속 정보를 전달 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3275
    전규현
    참가자
    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
    #53337
    코드엠샵
    키 마스터

    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정기결제 상품을 생성하는 플러그인은 “WooCommerce Subscriptions” 플러그인을 이용 해주셔야 합니다.

    그러나, “YITH WooCommerce Subscription” 플러그인을 통해 단순상품에 정기결제 옵션을 추가해서 이용하고 계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상품의 분류는 정기결제 상품이 아닌, 단순 상품이 되므로 정기결제 수단이 보이지 않는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4 글 보임 - 1 에서 4 까지 (총 4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